개인작업/세미나-후기

[랜선타고 세계속으로] 호주 - 최현진 작가님~!!

디아나 2021. 8. 25. 18:39

소니 알파 랜선 세미나

랜선타고
세계속으로

세상의 중심에서

서호주를 담아내다.

 

최현진 작가


안녕하세요.

색채사진가 디아나 입니다.

코로나 19로 인해서, 해외여행 많이들 고프실꺼에요~~!!

소니 랜선 세미나에서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.

세미나 일정이 연기 되서, 9월 28일 동안 세미나를 볼수 있게 되었네요~~^^

 


그 세번째 시간으로 호주 - 최현진 작가님 시간입니다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JEKz0HWVsqQ 

최현진 작가님은 예전 소니 렌선 세미나에서
아내분과 꿀 떨어지는 셀프 웨딩 사진을 공개했었죠~!!

얼마나 부러웠는지...

https://blog.naver.com/hjdesign83

 

HJ SNAP + Worldwide Wedding Photographer : 네이버 블로그

HJ-SNAP은 국내,해외(일본/홍콩/호주/하와이)웨딩,데이트,허니문,가족,우정스냅 촬영합니다. 일본스냅은 도쿄,오사카,교토,후쿠오카,오키나와,삿포로,홋카이도 진행! kakaotalk : HJdesign / 카톡채널 : @

blog.naver.com

이번 세미나 진행은 낯이 좀 익은 분이 나오셨는데...

전번 세미나에서 잠깐 얼굴을 비쳤던 아내분이 직접 나오셨네요~~ ㄷㄷㄷ

오늘 세미나 꿀 떨어집니다.

 

오늘의 이야기는

호주 그것도, 서호주 입니다.

저도 동호주에 대해서만 잘 알지, 서호주는 잘 모르는데...

새로운 여행지 탐방 할수 있어서 좋네요~~^^

왜? 가셨나요?

둘중에서 하나를 선택 하셨던...
먼저 유럽을 다녀오셔서... 이후 호주로 가신거랍니다.

여행은 즉흥이며, 이런 맛에 다녀오는거죠~ㅋㅋㅋ

호주하면... 역시나~ 시드니의 오페라 하우스~!!! 그리고, 캥거루~!!

이걸 보면... 대부분의 명소라고 하는 곳이 다 동쪽에 있네요~~^^

남한의 77배~ ㄷㄷㄷㄷ

호주는 사막이 70%이상이라 사람이 사는곳이 거의 없다는...

저도 위쪽 3곳은 알고 있는 곳인데...

아래쪽은 울룰루의 은하수, 별 사진을 제외하고는 잘 모르는곳들이네요~!!

삼바디에 삼렌즈~!!

여행에 너무 많이 가져가신것 같긴 한데...

그래도, 렌즈 교환 없이 이 렌즈들을 쓰려면, 역시나~!!

역시나... 퍼스는 처음 보고, 듣는 곳이네요~~^^

작가님은 홍콩에 일이 있어서, 홍콩에서 바로 퍼스로 가셨지만,
일반적으로는 시드니나 멜버른을 거쳐서 간다고 하는군요~~^^

뭔가 미국 캘리포니아를 보는듯 싶군요~!!

편도 700km정도 되는군요~!! 호주에서는 기본이라는... ㄷㄷㄷ

오~ 첫 식사가 미니 햄버거라니...
카메라 들고 가니, 사진 좀 찍어서 보내 줬으면 싶다고...
서비스로 어니언링까지 주고... 작가님 기분 좋다고~!!

이거 카메라는 밖에 꺼내서 들고 다녀야 하는거였군요~!!

선입견으로 시골 동네 같은줄 알았는데, 대도시였다는...
한인타운도 있는 대도시네요~!!

인스타 갬성이 많이 나는 장소~!!

퍼스에서는 블루로 컨셉을 잡고, 촬영을 하셨다고 하시네요~~^^

이야~!! 뭔가 전형적인 호주의 느낌이 여기서 나는것 같네요~!!

캥거루??

헐... 바오밥 나무라니...

그리고, 코알라가 좋아하는 유칼립투스~!!

파랑에서 보라로 넘어왔습니다.

자카란다~!!

이곳은 보라색 꽃잎이 좋네요~!! 보라색 벚꽃이라고 불리운다고 하는군요~!!

드디어 캥거루 등장~!!

캥거루가 생각보다 무서운 존재라는 사실~!!

사진만 봐도 손에 글러브 끼고 있을것 같은 느낌이...
새끼가 있어서 더 민감할듯 싶네요~^^

그리고, 코알라~!!

이번 호주 산불로 인해서, 개채수가 많이 줄었다고 하던데... ㅠ.ㅠ

그리고, 쇠푸른 팽귄~!!
따뜻한 곳에도 팽귄은 있습니다.~~^^

이것은... 바로 박쥐~!!

그리고... 왜가리 같은 느낌의 새인데...

쓰래기새 라고 불리운다고 합니다.
사람들에게 어슬렁 거려서 음식을 얻어먹거나, 쓰래기통을 뒤진다고 하네요~!!

그런데, 원래 이름은 아이비스~!! 너무 이쁜데...

그리고, 호주에서만 볼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~!!

쿼카 진짜 귀엽네요~!!

서호주에 섬이 하나 있는데, 그곳에서만 서식하고 있다는 동물 쿼카~!!

섬도 매우 푸르른데, 거기에 귀여운 쿼카까지~!!

쿼카도 캥거루과에 속하는 동물로, 아기 주머니가 있다고 합니다.
채팅창에 만지면 안되는 녀석이라고 하는데, 주머니에 새끼가 있어서 민감했을수도 있겠군요~~^^

참 호주가 서쪽은 인도양, 동쪽은 태평양~!!

두 바다를 볼수 있는거 좋네요~~ㅋㅋ

랜셜린이라는 사구~!!
새 하얀 모래가 있는 곳입니다.

여기서 샌드 보딩도 하고, 4륜 구동 바이크로 사구를 주행하셨다고 합니다.

사막에서 주행은 야간에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.
밤에 동물들이 로드킬 조심해야 한다고...

남붕 내셔널 파크~!!
서호주 여행에서 피나클스 사막도 생각하였다고 합니다.

사막이라고 생각하면, 사막이 아닌것 같은 독특한 분위기의 사막이라군요~!!
다큐맨터리 보면, 나오는 어마어마한 볼록볼록한 개미집~!!

일반 사막과는 달리 독특한 느낌이 있네요~

구름이 밀려오니까, 분위기가 극대화 되네요~ㅋㅋㅋ

밤하늘에 별도 대박인 곳이네요~~!!
저녁을 먹고, 다시 도착했던 사막~!!

날씨가 너무 안좋아서, 테스트 사진만 찍다가 끝났다는... ㅠ.ㅠ

서호주에서 가운데 울룰루로의 여행입니다.

아웃백~!!

뭔가 스테이크가 생각나는 그 이름~!!

https://en.dict.naver.com/#/entry/enko/fef2772112ee4d199f1f5c57e8dff71d

 

네이버 영어사전

미국/영국식 발음, 여러 종류의 출판사 사전 뜻풀이, 풍부한 유의어/반의어, 대표사전 설정 기능, 상세검색 기능, 영어 단어장 제공

en.dict.naver.com

원래 의미는 호주의 오지(奧地) 라고 합니다.

세계에서 가장 큰 바위~!!

에어즈락~!!
그리고, 여기는 뭐라해도 남반구 은하수를 찍는 명당이죠~~^^

구름과의 사투였는데... 마지막날 드디어 담으셨다고 하시네요~ㅋㅋㅋ

진짜 핑크 호수가 있다니~!!

아까 아웃백은 스테이크~!!
여기 핑크호수는 딸기라떼~ㅋㅋㅋ

세상에나 이런 곳이 있다니, 진짜 믿겨지지 않는군요~!!

서호주도 가보고 싶군요~!!

서호주 말고... 동호주~!!

시드니랑 멜버른 길거리 투어~!!

뭔가 시원한 느낌으로 보정을 하신것 같아요~!!
그러면서도 색상이 다체로운 곳이네요~

펑크 스타일 느낌도 나면서...

시드니는 따뜻한 느낌으로 담으셨네요~!!

멜버른은 혼자, 시드니는 같이~!!
그래서 더 따뜻한 느낌이 드는것 같네요~

호주 같은건 세상 어디에도 없다는 의미의 호주 랜선 여행~!!

벌레가 많은거 말고는 다 좋았다는...ㅎㅎㅎ

저도 호주는 살아보고 싶다~~는 느낌을 받는 곳이라서...

진짜 한번 가보고 싶네요~!!

호주는 아는 분들과 함께 출사로 가도 멋찔것 같습니다.